Loading
2015. 1. 19. 00:09 - Samantha

[영등포]신세계백화점 브릭팝(Brickpop) -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서 먹었던 브릭팝의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크림치즈, 라즈베리, 우유, 생크림을 넣어서 만든 제품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그 어떤 아이스크림보다도 맛있었다. 칼로리는 260kcal, 가격은 4,600원 정도 했기 때문에 1개를 구매해서 나눠먹었다. 밥을 먹고 나서 각자 1인 1식하기엔 칼로리가 높았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

그럼에도 풍부한 치즈 향과 맛, 그리고 부드러운 우유 내음새가 정말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이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조차도 이 제품에 비견할 수 없을 정도의 식감과 향, 그리고 잊을 수 없는 맛까지 갖추고 있었다. “와 이거 진짜 치즈 케이크도 포함해서 그 어떤 것보다 맛있고 훌륭하다!”라고 연발하기까지 했다. 비싼 건 비싼 값을 한다더니, 딱 그모양새였다.